실시간 뉴스


신화 앤디,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생겨"(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 발표를 했다.

앤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결혼 발표를 했다.

그룹 신화 앤디가 13일 오후 서울 세종로 KT플라자 광화문점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 예능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신화 앤디가 13일 오후 서울 세종로 KT플라자 광화문점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 예능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앤디는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신화 앤디 공식입장 전문.

신화창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앤디,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생겨"(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