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지니뮤직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 추천해 주세요"


올해 유망 아티스트 선발…최종 1등 가수 명으로 '사랑의 열매'에 1천만원 기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니뮤직과 임인년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은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아이돌 전용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돌라이브(Live)' 앱과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며 ▲ 직접 아티스트를 추천하는 1차 ▲ 최종 1등을 선발하는 2차로 나눠 진행된다. 양 사는 최종 선발된 1등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인 '사랑의열매'에 1천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은 이용자가 직접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19일부터 오는 27일 정오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입력하면 후보로 등록된다. 최종투표는 27일 오후 4시부터 내달 14일 오후 3시까지 지니뮤직과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동시 진행되며, 합산 투표 건수로 최종 1등을 선발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상무)는 "임인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많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바라는 마음에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