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도서관 콘셉트 '키즈 라운지' 상시 운영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로 주말 교육 프로그램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도서관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상시 운영한다.

18일 서울신라호텔은 "방학 시즌∙어린이날 등 특별한 시즌에만 임시 키즈 라운지를 운영했던 서울신라호텔이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 [사진=서울신라호텔]

호텔 본관 5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모티프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요소들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온화한 베이지색과 나무 질감의 인테리어로 차분하면서도 자유로운 키즈 도서관을 연상시킨다.

라운지는 책장 가득한 어린이 도서와 유명 아티스트의 판화, 오브제를 접할 수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다른 한 켠에는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 풀장 및 원목 장난감을 배치하며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조화롭게 연출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포토존에서는 대형 신라베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만 6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 대상으로 장난감 '뽀로로의 신기한 옷장놀이'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키즈 라운지는 매주 월~금요일에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매주 주말에는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선생님과 읽는 영어 그림 동화책, ▲독후 활동 등 체계적이고 탄탄한 키즈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권장 연령 4세~6세, 6세~9세에 맞춰진 프로그램으로 1타임당 50분씩 네 가지 시간대(10시, 13시, 15시, 17시)에서 선택할 수 있고, 프로그램 종료 후 40분간 자유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간인 만큼 더욱 철저한 방역을 위해 시간대별 총 6객실 입장만 가능하며, 9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한다. 라운지에는 전체적인 공기를 정화시켜줄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브 Air도 설치되어 청정한 실내 공간을 유지된다. 공간 이용 및 프로그램 참여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주말마다 선보이는 그림책 놀이영어 프로그램은 1월 22일부터 2월 27일 중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 이용 시 참여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