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이찬원 '톡파원25시', 2월 2일 첫 방송 확정(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전 세계 '톡'파원들이 궁금했던 해외 각국의 소식을 전한다.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해외 소식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해외 거주 중인 교민, 유학생 등으로 구성된 '톡(Talk)'파원들이 보내온 영상을 함께 보며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이 '톡파원 25시'에 출연한다. [사진=JTBC]
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이 '톡파원 25시'에 출연한다. [사진=JTBC]

톡파원들은 각 나라의 위드 코로나 정책, 재테크 방법, K-문화의 인기도 등 매주 화제가 되는 세계 소식부터 여행과 쇼핑에 목마른 시청자들의 요청을 대신해 맞춤형 영상을 보내올 예정이다. 톡파원들의 생생한 여행 영상과 직접 발로 뛰어 구매해 스튜디오로 보내온 물건들의 언박싱 코너도 기대를 모은다.

톡파원들이 보내온 영상을 함께 살펴보고 화상앱을 통해 톡파원들과 깊이 있는 토크를 나눌 MC에는 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이 확정됐다. 최고의 진행력과 입담을 자랑하는 전현무와 김숙,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양세찬, 트로트 가수를 넘어 만능 멀티 플레이어로 자리 잡은 이찬원의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톡파원 25시'는 '유명가수전' '히든싱어6'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찰떡콤비' 등을 연출한 홍상훈PD가 연출을 맡는다. 2월 2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이찬원 '톡파원25시', 2월 2일 첫 방송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