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24일 CGV 개봉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장민호가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사진=(주)에스이십칠]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사진=(주)에스이십칠]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실황 및 비하인드 인터뷰를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장민호는 붉은색 커튼을 배경으로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장민호는 브라운 컬러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문구가 공연을 함께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금 설레게 만드는 것은 물론,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 공연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장민호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네이버 NOW.에서 개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24일 CGV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