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스파이더맨' 테마 추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스파이더맨이 등장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블록버스터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는 2월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과 '리빅'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는 ▲실제 스파이더맨처럼 거미줄을 사용할 수 있는 '스파이더 아이템'과 ▲범위 내에 진입하는 플레이어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거미줄 수류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란겔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에 한해 보스(BOSS)가 출몰하며 이를 스파이더맨과 함께 처치해야 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급품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고자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멀티버스(다중우주)가 열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및 국내 누적 관객 667만여명을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스파이더맨' 테마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