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M웨어, 멀티 클라우드 비전 실현 위해 아태지역 리더십 강화


엔터프라이즈 기술 업계 전문 인사 신규 임명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VM웨어가 새로운 전문가 선임을 통해 아태지역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비전 실현을 위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VM웨어는 폴 시모스(Paul Simos) 부사장 겸 한국 및 동남아 지역 매니징 디렉터와 사친 쉬리다르(Sachin Shridhar)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추구·실행 리더를 신규 임명했다고 12일 발표했다.

폴 시모스(Paul Simos) VM웨어 부사장 겸 한국 및 동남아 지역 매니징 디렉터 [사진=VM웨어]
폴 시모스(Paul Simos) VM웨어 부사장 겸 한국 및 동남아 지역 매니징 디렉터 [사진=VM웨어]

VM웨어는 폴 시모스 부사장 겸 한국 및 동남아 지역 매니징 디렉터를 신임함으로써 해당 지역 고객 및 파트너사의 전략적 우선순위에 따라 전략적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

시모스 부사장은 아태지역 내 클라우드 도입 및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활용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도입, 앱 현대화, 보안, 네트워크,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플랫폼 등의 분야에서 VM웨어의 성장을 지원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시모스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기술 영역에서 20년 넘게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로, 최근 몇 년간 아태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멀티 클라우드 전환 프로젝트들을 이끌었다.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사업부터 호주, 뉴질랜드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VM웨어의 성장에 기여했다.

시모스 부사장은 "한국과 동남아는 시장의 빠른 성장과 급격한 디지털화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라며 "고객의 멀티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여정을 혁신하고자 하는 VM웨어의 비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친 쉬리다르(Sachin Shridhar) VM웨어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추구·실행 리더 [사진=VM웨어]
친 쉬리다르(Sachin Shridhar) VM웨어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추구·실행 리더 [사진=VM웨어]

사친 쉬리다르 신임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추구·실행 리더는 VMware의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VM웨어가 디지털 경제 시장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가속화,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그는 소비 기반 세일즈 활동에 특화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앱 전환 및 클라우드 여정을 가속화하는 등 혁신을 지원할 수 있는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쉬리다르 리더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아태지역에서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게 돼 기쁘다"며, "VM웨어는 아태지역 고객 및 파트너가 다음 성장의 단계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던컨 휴잇(Duncan Hewett) 수석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관리자는 “시모스와 쉬리다르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업계에서 이미 잘 알려진 전문가로, 아태지역에서 많은 고객 및 파트너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면서, "VM웨어가 차세대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보안, 모던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계속해서 지원하고자 하는 상황에서 두 전문가를 중요한 자리에 선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VM웨어, 멀티 클라우드 비전 실현 위해 아태지역 리더십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