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아머니트리, 2022년 신사업 성과 기대-상상인證


메타갤럭시아 주목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상상인증권은 10일 갤럭시아머니트리의 2022년 신사업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휴대폰소액결제와 신용카드 결제를 중개하는 전자결제부문과 상품권 및 편의점 결제의 O2O 부문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한다.

또한 대표적인 사업인 머니트리는 다수의 포인트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각 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현금·결제수단으로 온·오프라인상 활용을 가능하게 끔 하는 포인트 교환앱으로 자리 잡았다.

상상인증권은 10일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신사업인 메타갤럭시아에 주목해야 한다고 밝혔다.[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상상인증권은 10일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신사업인 메타갤럭시아에 주목해야 한다고 밝혔다.[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신사업은 NFT 마켓플레이스 ‘메타갤럭시아’다.

이종원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난 2021년 기존 사업부문을 기반으로 가상화폐 ‘톨(XTL)’, NFT마켓으로 주목을 받았다”며 “작년 11월 출시한 메타갤럭시아를 통해 올해부터 NFT시장의 성장이 실적으로 반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선확보된 스포츠, 디지털아트·미술, 엔터, 럭셔리 분야의 IP는 마켓플레이스 내 독점적인 NFT 공급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며 “N차거래, 결제방식 다양화를 통한 본격적인 신사업의 실적 가시화, STO, Defi 등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사업군으로 확장 가능성은 2022년, 2023년 갤럭시아머니트리의 모멘텀”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아머니트리, 2022년 신사업 성과 기대-상상인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