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년사]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고객 경험 혁신에 집중하자"


3일 임직원 대상 신년 메시지 통해 "실행력 강화의 해" 강조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이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강조했다.

정 사장은 3일 사내 이메일을 통해 "우리만의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자"며 "LG이노텍만이 줄 수 있는 '고객 경험 혁신'에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이를 위해 정 사장은 "고객 경험 여정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고객 중심적 제품 만들며 사후관리 대응 속도와 정확도를 높여 나갈 것"을 주문했다.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사진=LG이노텍]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사진=LG이노텍]

특히 정 사장은 "2022년은 '실행력 강화의 해'"라며 "강한 실행력으로 일등 사업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자"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3년간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 수익구조 개선 등 질적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고 일등사업 실현을 위한 전략과 미래준비 방향을 설정했다"며 "우리가 기대하는 사업 성과로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강한 실행력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정 사장은 "실행 잘하는 문화를 기본 문화로 정착시키자"며 "진정한 글로벌 넘버원이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집요하게 실행하는 조직문화가 기본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에 이룬 성과와 결실에 자신감을 가지고 2022년은 '실행'을 키워드로 꿈꾸는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가자"며 "누구나 인정하는 '강한 실행력을 갖춘 LG이노텍'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고객 경험 혁신에 집중하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