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런닝맨' 유재석x하하 문자 공개…"생방송 약해, 대상 아닐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국민MC 유재석이 'SBS연예대상' 중 하하에게 보낸 문제가 화제다.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 18일 진행된 '2021 SBS 연예대상'에 참석한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하하의 문자메시지가 공개됐다. [사진=SBS '런닝맨']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하하의 문자메시지가 공개됐다. [사진=SBS '런닝맨']

이날 방송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불가피하게 불참한 유재석이 시상식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하하에게 보낸 문자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지석진은 차은우와 신인상 부분 시상자로 나섰다. 하지만 지석진은 차은우와 엇박자 진행을 보였고, 대사까지 제대로 소화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유재석은 하하에게 "역시 석삼이형(지석진) 생방 애드리브가 약하다"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하하는 "다 빵 터졌다. 지금 대상 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상황"이라 답변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형은 베테랑"이라면서도 "대상은 아니다. 혹시나 했지만 절대 아닐 것"이라고 예측했다.

한편 'SBS 연예대상' 대상은 '미운 우리 새끼' 팀이 차지했다. 지석진은 '명예사원상'을 수상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런닝맨' 유재석x하하 문자 공개…"생방송 약해, 대상 아닐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