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퍼캐주얼 확장' 슈퍼센트, 아이언소스와 파트너십 체결


슈퍼센트 광고 비즈니스 전반 걸쳐 지원 사격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슈퍼센트(대표 공준식)가 아이언소스와 국내 하이퍼캐주얼 생태계 확장을 위한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글로벌 앱 수익화 플랫폼 기업 아이언소스(ironSource)가 국내 게임 개발사와 협력하는 첫 사례다.

슈퍼센트가 아이언소스와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공준식 슈퍼센트 공준식 대표(좌), 김세준 아이언소스 한국 지사 대표 [사진=슈퍼센트]
슈퍼센트가 아이언소스와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공준식 슈퍼센트 공준식 대표(좌), 김세준 아이언소스 한국 지사 대표 [사진=슈퍼센트]

이에 따라 111퍼센트(대표 김강안)의 자회사 슈퍼센트는 ▲아이언소스의 모바일 광고 이용자 확보(UA) 네트워크 및 광고 수익화 플랫폼 사용 관련 추가 베네핏 ▲아이언소스 플랫폼 내 루나 랩스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플랫폼 무료 서비스 ▲ 아이언소스의 글로벌 탑 하이퍼캐주얼 퍼블리싱 솔루션인 슈퍼소닉의 비즈니스 노하우 컨설팅 등 하이퍼캐주얼 게임 비즈니스의 핵심인 광고 전략 전반에 걸쳐 지원을 받게 된다.

아이언소스는 글로벌 앱 비즈니스플랫폼 기업으로 게임의 성장 주기에 맞게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앱 개발자들은 포괄적인 아이언소스 플랫폼을 통해 앱을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앱 성장과 이용자 참여, 콘텐츠 수익화, 비즈니스 성과 분석 및 최적화 등 종합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공준식 슈퍼센트 대표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은 일반 모바일 게임과 달리 광고 매출 비중이 95%로, SSP(광고공급자플랫폼, Supply-Side Platform) 네트워크 광고 노출 관리를 통한 매출 극대화가 관건이다"라면서, "슈퍼센트의 하이퍼캐주얼 게임 비즈니스의 탄탄한 전문성과 아이언소스의 정교한 앱 수익화 전략 및 강력한 플랫폼이 만나 괄목할 만한 글로벌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준 아이언소스 한국 지사 대표는 "국내 개발사와 최초로 체결하는 이번 프리미엄 파트너십은 국내 하이퍼캐주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고, 이를 견인할 슈퍼센트의 역량을 인정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퍼캐주얼 확장' 슈퍼센트, 아이언소스와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