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10일) 전국 흐리고 곳곳 비…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금요일인 10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가 내리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서해안과 제주도에 비가 시작돼 아침에는 그 밖의 수도권과 충남권, 전라권, 오전에는 강원영서와 충북에도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다.

이 비는 서울.경기서해안과 충남서해안, 전라서해안은 오전에, 그 밖의 지역은 낮에 대부분 그치겠다.

예상 강수량은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 전라권, 제주도, 서해5도 5mm, 경북북부내륙 0.1mm 미만이다.

10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약한 비가 내릴 전망이다. [사진=기상청 ]
10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약한 비가 내릴 전망이다. [사진=기상청 ]

아침 최저기온은 0∼8도, 낮 최고기온은 8∼17도로 평년보다 3~7도 높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 세종, 충북, 충남, 대구는 '나쁨', 그 밖의 권역은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이날 오전까지 강원영서와 충북, 경상권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운행 시 차간거리를 충분히 유지하고 감속 운행해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겠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10일) 전국 흐리고 곳곳 비…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