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증권, '리서치 포럼 2022' 개최


[아이뉴스24 고정삼 수습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6일부터 내년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리서치 포럼 2022'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가속화되고 있는 '혁신의 대중화'에 집중해 AI·메타버스·블록체인·우주산업 등 혁신 테마들을 깊이 분석해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목적으로 열렸다.

미래에셋증권은 3일 '리서치 포럼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미래에셋증권 본사 센터원 빌딩.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3일 '리서치 포럼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미래에셋증권 본사 센터원 빌딩. [사진=미래에셋증권]

또한 라이브 대담을 포함해 퀴즈, 실시간 채팅, 삼행시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서철수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장은 "글로벌화된 금융 세상에서 편리한 디지털 수단에 힘입어, 전 세계 유동성이 '혁신의 대중화'를 주도하는 산업과 기업에 계속 쏠리고 있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읽고 고객들의 경제적 안정과 노후 대비를 위한 올바른 투자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서치 포럼 2022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 미래에셋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를 통해 진행된다.

/고정삼 수습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리서치 포럼 2022'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