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리오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한국인이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리미엄 홀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2일 브리오슈도레는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믿어요!(Believe in the Magic of Christmas)'를 컨셉으로 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오슈도레 케이크 이미지. [사진=브리오슈도레]
브리오슈도레 케이크 이미지. [사진=브리오슈도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홀 케이크 7종은 부드러운 프랑스산 생크림에 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 통나무 장작 모양의 프랑스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브쉬드노엘을 비롯해 영양이 풍부한 피칸이 듬뿍 들어가 고소하고 달콤한 수제 피칸파이, 로투스 쿠키와 진한 치즈가 약 50% 함유된 치즈케이크, 마스카포네 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리얼 티라미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100% 국산 동물성 생크림으로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순우유 롤케이크, 초코 크런치와 고소한 치즈,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치즈케익 프로마쥬블랑 2종은 각각 750개,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더욱 특별하다.

홀 케이크 이외에도 순우유 케이크, 애플타르트, 순우유 롤케이크, 프로마쥬블랑, 피칸파이 등 5종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조각 케이크로도 함께 선보인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번 홀 케이크는 2021년, 어렵고 힘든 시간을 함께 헤쳐온 많은 고객 여러분께 보내는 달콤한 선물"이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브리오슈도레의 프리미엄 케이크로 달콤함을 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리오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