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서울, 부산행 항공권 더블 할인…최저가 1만9500원부터


탑승객 대상 호텔·렌터카·레저 제휴 할인 최대 70%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에어서울이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노선에서 최대 3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부산행 '광클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서울 회원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운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항공 운임 합계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을, 항공 운임 합계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이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노선에서 최대 3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부산행 '광클전'을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노선에서 최대 3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부산행 '광클전'을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기존 할인 항공권에 운임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김포~부산 편도총액 기준 1만9천500원부터다. 운임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월~목 주중이다.

에어서울은 항공권 할인과 더불어 탑승객 대상으로 호텔·렌터카·요트투어 등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할인가보다도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연말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서울, 부산행 항공권 더블 할인…최저가 1만9500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