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아델 콘서트 '원데이 위드 아델' 오늘 밤 9시 OTT 독점 공개


월정액 독점 계약…유료 이용자 3개월간 VOD 무제한 시청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를 통해 팝의 여왕 아델의 화려한 컴백 무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웨이브가 '원데이 위드 아델'을 OTT 독점 제공한다 [사진=웨이브 ]
웨이브가 '원데이 위드 아델'을 OTT 독점 제공한다 [사진=웨이브 ]

웨이브(대표 이태현)는 가수 아델의 특별 콘서트를 실황으로 담은 '원데이 위드 아델(One Night Only)'을 30일 밤 9시부터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웨이브는 월정액 독점 계약을 통해 유료 이용자가 3개월간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도록 '원데이 위드 아델' 콘서트를 제공한다.

'원데이 위드 아델'은 지난 19일 6년 만에 새 앨범 ‘30’ 발매를 알리며 컴백한 아델의 콘서트(120분물)다. 이번 콘서트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아델의 특별 퍼포먼스 무대와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가 포함됐다. '30' 앨범 수록곡 비하인드와 6년 공백기에 겪은 출산과 이혼, 다이어트까지 아델 삶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승희 웨이브 해외수급유닛장은 "이번 콘서트가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을 방구석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갔으면 한다"며 "아델의 신곡과 명곡들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아델 콘서트 '원데이 위드 아델' 오늘 밤 9시 OTT 독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