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웹툰, '배트맨' 시리즈 오리지널 웹툰 韓 정식 연재


미국 등에서는 이미 인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DC코믹스 '배트맨' 시리즈의 오리지널 웹툰을 이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웹툰은 DC와의 첫 협업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Batman: Wayne Family Adventures)를 24일 첫 공개해 목요웹툰으로 국내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배트맨 패밀리의 새 멤버 듀크 토마스가 ‘브루스 웨인’(배트맨) 저택으로 이사 오면서 한집에서 사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겪게 되는 갈등을 풀어낸 일상물이다.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배트맨' 시리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개된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번 신작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슈퍼IP를 웹툰·웹소설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는 네이버웹툰의 '슈퍼캐스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지난 9월 네이버웹툰의 영어, 스페인어 서비스를 통해 북미, 중남미, 유럽 독자들 대상으로 선공개된 바 있다.

해당 웹툰은 공개 당일 미국 트위터 트렌딩에 올랐으며, 일주일 만에 50만명의 구독자 수를 모았다. 현재 미국에서 62만8천여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했으며 총 열람 수는 700만회 이상에 이른다. 목요웹툰과 일상툰 장르 전체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웹툰, '배트맨' 시리즈 오리지널 웹툰 韓 정식 연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