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12월 2일 신보 발매…티저 공개 '야자수 아래 청량 매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이 10개월 만에 새 EP 앨범으로 돌아온다.

지소울은 25일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새 EP 앨범 '내추럴(Natural)'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이미지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새 EP 앨범 'Natural'의 발매 일정을 알리는 '2021.12.02 6PM'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지소울 새 EP 앨범 'Natural' 이미지 [사진=워너뮤직코리아∙굿프로젝트]

티저 속 지소울은 파란 하늘과 야자수, 눈부신 햇살 아래 꽃향기를 맡으며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청량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지소울은 지난 2015년 'Coming Home'으로 데뷔,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본격적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드러냈다.

이어 'You', 'Love Me Again', 'Hate Everything',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한 지소울은 휘인, 에픽하이, 이하이, 지코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벤과 콜라보한 싱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라 팬들의 관심이 높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과 지소울만의 감성을 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오는 12월 2일 발매되는 새 EP 앨범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소울은 지난 24일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Hate Everything' 무대를 공개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