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블프' 이벤트…최대 3만 하나머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블살라' 진행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직구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하나카드는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먼저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시간으로 이달 25일 오후 5시부터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때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한국 직구 쇼핑고객들의 인기 쇼핑몰인 아마존은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인기 쇼핑몰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사용 시 10% 하나머니를 캐시백해준다. 대상 쇼핑몰은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위시, 큐텐, 타오바오, 라쿠텐 등 종합몰들과 유명 명품패션 직구몰인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파페치, 육스, 24S, SSENSE, 샵밥, 메이시즈, 블루밍데일스 등이다.

한국에 직배송 받기 어려운 상품에 대해 이용하는 몰테일,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해 선착순 3천명씩 총 6천명에게 15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블프' 이벤트…최대 3만 하나머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