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인천~방콕 노선 재운항…1년8개월만


다음달 22일부터…수·목·토·일 저녁 7시30분 출발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다음달 22일부터 인천~방콕 노선을 주4회 일정으로 다시 운항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코로나19로 운항을 중단한 이후 1년8개월 만이다. 이번 운항 시작으로 방콕 노선 정상화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제주항공의 인천~방콕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수·목·토·일요일 오후 7시30분(이하 현지시각)에 출발해 방콕에 밤 11시45분에 도착하며, 방콕에서는 목·금·일·월요일 새벽 1시에 출발해 인천에 오전 8시2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이 1년8개월만에 인천~방콕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1년8개월만에 인천~방콕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인천~방콕 노선 재운항에 맞춰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29만4천원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 모바일 앱에서 왕복으로 항공권을 예매하면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항공운임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할 수 있으며, 판매기간은 오는 12월 5일까지이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한편 현재 태국은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무격리 입국을 허용하고 있지만 태국 입국 전 출발 72시간 이내 실시한 유전자증폭(PCR) 검사 영문 음성 확인서, 영문 백신접종 완료증명서, 코로나19 감염 시 치료비 5만 달러 이상 보장되는 보험 가입 증명서, QR코드 형태의 '타일랜드 패스' 등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한다. 태국 입국 후에는 지정 숙소에서 PCR 검사를 받아 음성이 확인돼야 한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인천~방콕 노선 재운항…1년8개월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