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청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청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출시

코웨이가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제품을 출시한다. 자가 관리에 최적화된 카트리지 디자인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제품으로, 기존 10평형 소형 제품에 이어 중대형 제품이 추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사진=코웨이]

신제품은 코웨이의 혁신적 필터시스템인 에어클린더블항균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우수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해당 필터는 멀티큐브 탈취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결합된 올인원 필터로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또 구리 성분과 항곰팡이 성분이 함유된 더블 항균 기능으로 필터 내 곰팡이 증식을 억제하고, 부유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감소시킨다.

◆ 위닉스X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위닉스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18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위닉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올바른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올바른가습기 7.5L ▲텀블세탁건조 패키지23KG+16KG ▲텀블건조기 16KG ▲제로S 공기청정기 43.0㎡ ▲타워XQ700 공기청정기 76㎡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85.8㎡ ▲뽀송 16L 제습기 등이다.

◆ 파나소닉코리아, L-마운트 35mm F1.8 단초점 렌즈 S-S35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새로운 L-마운트 대구경 표준 단초점 렌즈 루믹스 S 35mm F1.8(S-S35)을 출시한다. S-S35는 루믹스 S 시리즈의 L-마운트 대구경 F1.8 단초점 렌즈 시리즈 85mm(망원), 50mm(표준)과 24mm(광각)에 이은 네 번째 모델이다.

파나소닉코리아 L-마운트 35mm F1.8 단초점 렌즈 S-S35 [사진=파나소닉코리아]

S-S35는 비구면 렌즈 3매와 ED 렌즈 3매를 포함한 9군 11매의 렌즈로 정교하게 구성돼 있어 색 수차를 억제한다. 또 S-S85, S-S50 및 S-S24 렌즈와 크기 및 조작성을 통일해 실제 사용 시 소비자 편의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렌즈들의 무게 중심이 비슷해 짐벌 촬영 시 렌즈 교체에 따른 조정을 최소화할 수 있고, 필터 사이즈가 동일해 공통 필터도 사용할 수 있다.

◆ 네스프레소,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판매

네스프레소가 '숲이 전하는 선물'이라는 의미가 담긴 '페스티브(Festive)' 컬렉션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6종과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커피는 콜롬비아 패션 디자이너 요한나 오르티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페스티브' 컬렉션 커피는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각 포레스트 블랙, 포레스트 프룻향 커피,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 등 1종의 블랙 커피와 2종의 플레이버 커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오리지널 페스티브 9 슬리브 팩과 버츄오 페스티브 6 슬리브 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 밀레, 네이버 쇼핑라이브 식기세척기 부문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밀레코리아가 지난 15일 하루 동안 3회 연속으로 네이버를 통해 진행한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에서 15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식기세척기 부문 최대 매출 브랜드로 등극했다.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사진=밀레]

밀레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전기레인지 특집,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특집,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 특집을 나눠 3차례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루 동안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를 시청한 시청자 수는 50만 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팅크웨어가 18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2주간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5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하반기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함께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별도 보상판매가 같이 진행된다.

사용 중인 자사,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사용이 완료된 커넥티드 동글과 유심카드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 보상판매 주요 모델은 블랙박스 3종(아이나비 퀀텀 4K, QXD5500 미니, 브이 샷 플러스), 내비게이션 1종(아이나비 LS700)이다.

◆ 하우스쿡, '라면조리기' 보상 판매 진행

하우스쿡이 인덕션 라면조리기 보상 지원에 들어간다. 라면조리기 보상 판매를 희망하는 업소는 올해 말까지 하우스쿡에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인덕션 및 멀티 정수조리기 설치를 희망하는 외식매장도 지원할 예정이다.

하우스쿡 '라면조리기' 보상 판매 진행 [사진=하우스쿡]

이번 지원은 라면조리기 교체 수요가 늘고 있는 시장 상황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하우스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업주들의 비용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보상 판매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하우스쿡은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외식매장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