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지희, '올 댓 뮤즈' 출연…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활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진지희가 뷰티 예능프로그램 '올 댓 뮤즈'에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지희가 SBS FunE '올 댓 뮤즈'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진지희가 뷰티 예능프로그램 '올 댓 뮤즈'에 출연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지희가 뷰티 예능프로그램 '올 댓 뮤즈'에 출연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근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인기리에 종영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진지희는 팽팽한 긴장감 속 캐릭터의 복잡하고도 다양한 면모를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진지희의 '제2의 작품'으로 이름을 올리며 진지희가 그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기도.

진지희가 출연하는 '올 댓 뮤즈'는 한발 앞서가는 뮤즈들과 트렌드 세터들의 2040세대 취향 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담는 SBS funE 채널의 새 뷰티 예능이다. 좀처럼 보기 힘든 여배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셀프 카메라에 가득 담을 예정으로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생활 속 다양한 꿀팁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진지희는 데뷔 18년차 베테랑 배우로 연기는 물론 최근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탁월한 입담으로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특히 개인 SNS와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배우 진지희의 모습부터 20대 대학생 진지희의 모습까지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며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온 진지희는 뷰티 예능 '올 댓 뮤즈'에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진지희의 리얼 라이프를 통한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는 '올 댓 뮤즈'는 오는 12일 금요일 밤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지희, '올 댓 뮤즈' 출연…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