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페스타' 실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페스타' 실시

위니아에이드가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세탁기, 위니아프렌치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딤채 김장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딤채 스탠드형 4개 모델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인 위니아프렌치 3개 모델, 위니아 드럼 세탁기 5개 모델, 일반세탁기 2개 모델로 총 14개 제품이다.

위니아에이드 '딤채 김장 페스타'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딤채 김장 페스타' [사진=위니아에이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냉장고, 세탁기 등 딤채와 함께 행사 가전제품 2대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위니아딤채스테이,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0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2022년형 딤채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브랜드와 상관없이 가정용 세탁기를 반납하고 행사 대상 위니아세탁기를 구입하면 최대 10만원의 보상판매를 받을 수 있다.

◆ 코웨이, '2021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코웨이가 지난 8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제47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역대 9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지속적인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환경기술연구소 내 통합품질검증 조직인 TQA실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품질 혁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서비스 등 전 과정에 걸쳐 신뢰성과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잠재 이슈 사전 발굴 및 선제적 대응 전략 수립에 집중하고 있다.

◆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 출시

테팔이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모델명 FV5843K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테팔 최고 등급의 '듀릴리움 에어글라이드 열판'으로 어떤 옷감이든 부드럽게 미끄러져 적은 힘으로도 다림질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열판 끝부분의 가늘고 날렵한 팁으로 단추 사이사이, 와이셔츠 깃 등 평소 다림질이 힘들었던 부분의 주름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 [사진=테팔]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 [사진=테팔]

총 96개의 스팀홀에서 분당 210g에 이르는 스팀이 분사돼 심하게 구겨진 옷의 주름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분당 최대 45g의 풍부한 연속 스팀으로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열판을 수직으로 세운 상태로도 스팀 사용이 가능해 커튼과 같은 수직 형태의 직물이나 옷걸이에 걸려있는 옷 등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 파나소닉코리아, '루믹스 BS1H'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새로운 박스형 풀프레임 디지털 싱글 렌즈 미러리스 카메라 루믹스(LUMIX) DC-BS1H를 출시한다. BS1H는 BGH1에 이은 두 번째 루믹스 박스형 모델로, 풀프레임 센서를 기반으로 루믹스 S1H 시네마 수준의 고성능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다양한 확장성과 휴대성도 갖췄다.

루믹스 BS1H는 6K 해상도를 서포트하는 2천420만 화소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35.6mm x 23.8mm)를 사용한다. 듀얼 네이티브 ISO 기술로 감도에 따라 사용할 최적의 회로를 선택할 수 있어 '저ISO감도 회로'로부터 노이즈가 증폭해 버리는 고ISO감도 설정 시에도 '저노이즈·고ISO 감도(최고 ISO51200)회로'로 전환이 가능하다.

◆ 팅크웨어, 무선 무드등 스테인리스 가습기 '블루 벤트 SH-U100BS' 판매

팅크웨어가 무선 사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가습기 '블루 벤트 SH-U100BS'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KC인증은 물론 유럽연합 친환경제품인증 RoHS 등 다양한 기관의 시험,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최대 100cc까지 분무되는 듀얼 분사 방식으로 버튼을 통해 단일 혹은 듀얼 방식으로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수조는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SUS304 재질로 구성됐다.

팅크웨어 '블루 벤트 SH-U100BS'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 '블루 벤트 SH-U100BS' [사진=팅크웨어]

최대 10시간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실내뿐 아니라 캠핑장 등 실외에서도 공간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USB-C타입 케이블을 통해 쉽게 충전도 가능하다. 수조의 경우 내 최대 1리터까지 수용 가능하고 물이 부족할 경우 뚜껑을 열고 바로 보충할 수 있는 상부급수방식 구조로 적용됐다.

◆ 하우스쿡, 풀초롱 밥상과 업무 협약 진행

하우스쿡이 한식 외식 매장 풀초롱 밥상과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앞으로 전국에 오픈되는 풀초롱 밥상 주방 공간에는 하우스쿡 정수조리기가 설치, 운영될 예정이다.

라면조리기 등으로 알려진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장점으로 꼽힌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정수조리기는 정수기와 인덕션을 동시에 쓸 수 있는 멀티 기능을 인정받아 사용처를 확대 중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