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골프족' 공략 속도…'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 한정 판매


'갤럭시워치4 골프 에디션'에 지갑·볼마커·스트랩·워치 페이스 등 포함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를 내세워 '골프족'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오는 11일부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Golping)'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1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은 ▲'갤럭시워치4 골프 에디션'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 ▲PXG 볼마커 ▲PXG 전용 스트랩 2종 ▲PXG 워치 페이스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골프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앱을 탑재하여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과 함께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공략 가이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은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100% 소재의 겉감과 염소가죽 내피로 제작돼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보다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PXG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테인리스 소재의 'PXG 볼마커'를 제공된다.

'갤럭시워치4'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가죽 하이브리드 스트랩과 역동적인 라운딩이나 운동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실리콘 스트랩 등 PXG 전용 스트랩 2종도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PXG 전용 워치 페이스 3종도 패키지에 동봉된 쿠폰의 QR 코드를 통해 워치에 쉽게 다운로드해 적용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은 44mm 블랙, 40mm 실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44mm는 62만9천원, 40mm 모델은 59만9천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은 골퍼들이 '갤럭시워치4 골프 에디션'의 스마트한 기능과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갤럭시워치4 PXG 골프 에디션'과 함께 더욱 품격 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