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한정판 '딤채 수제맥주'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딤채, 한정판 '딤채 수제맥주' 출시

위니아딤채가 MZ세대와의 소통과 새로운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수제 맥주 브루어리 카브루와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 이 맥주는 와인 배럴에서 오랜 시간 맥주를 담아 숙성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 기법을 적용하고, 한국적인 맛과 풍부한 오크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 [사진=위니아딤채]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 [사진=위니아딤채]

'딤채×구미호 엠버테일'은 11월부터 한정 판매되며,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과 위니아스토리 카페, 팝업스토어인 비어포스트바, 낫히든플레이스, 카브루 브루펍, 데일리샷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BI, 11번가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한국후지필름BI)가 11번가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오는 11일까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에 참여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급 대비 초소형 사이즈에 업계 최고 수준의 출력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A4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프린트 C325 dw',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325 z' 2종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수스,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 발표

에이수스가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세계 최초의 13인치 투인원 노트북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약 785g의 가벼운 무게와 8.2mm의 얇은 두께로 우수한 휴대성이 특징이다. 13.3인치의 넓은 OLED 돌비 비전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16:9 와이드스크린 비율로 영화와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이수스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 [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 '비보북 13 슬레이트 OLED' [사진=에이수스]

OLED 디스플레이는 100% DCI-P3와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하고 0.2ms의 빠른 반응 속도를 갖췄으며, LCD 디스플레이 대비 최대 70% 낮은 블루라이트로 시력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뱅앤올룹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리뉴얼 오픈

뱅앤올룹슨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뱅앤올룹슨 매장은 최근 재단장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남성패션 층에 자리 잡았다.

뱅앤올룹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은 신규 글로벌 CI에 따른 인테리어 자재 사용 및 공간 구성으로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를 갖췄다. 해당 매장에서는 뱅앤올룹슨 TV와 라우드 스피커로 구성된 홈시어터부터 포터블 스피커와 이어폰, 헤드폰 등 국내 공식 출시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진로봇, '2021 인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장' 어워드 선정

유진로봇이 인천광역시가 주최하는 '2021 인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장' 어워드에 선정됐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지식정보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유진로봇 사옥은 지난 2018년 4월 서울 본사에서 시설을 이전해 연면적 1만4천654㎡의 지상4층, 지하 1층 규모로 준공됐다.

유진로봇 사옥 내 로봇 카페테리아 [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 사옥 내 로봇 카페테리아 [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은 근로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사무실 환경은 물론 카페테리아, 휘트니스센터, 옥상정원 등 임직원들 간 소통과 활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사옥 내 조성했다. 층별 코어를 중심으로 한 단순하고 안전한 동선 설계로 위험 시 빠른 대응이 가능하고 채광을 확보하기 위한 중정과 유리를 사용해 건축학적 미학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서 특별혜택 제공

바디프랜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비롯해 파라오2 쿨,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 팬텀2 마블, 아미고(화이트·브라운), 공유 안마의자 2대 등 총 9대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빌, '2021 브레빌 페스타' 실시

브레빌이 11월 말까지 '2021 브레빌 페스타'를 진행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2021 브레빌 페스타 [사진=브레빌]
2021 브레빌 페스타 [사진=브레빌]

프로모션 내 제품별 할인 적용뿐만 아니라 알라카르테몰에서 전 품목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내 브레빌 커피머신, 오븐, 그릴 등을 최대 30%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브레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BES92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텀블러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한정판 '딤채 수제맥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