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4일) 전국 대체로 맑지만 곳곳 약한 비…큰 일교차 유의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목요일인 4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곳곳에 약한 비가 내린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아침까지 충남권남부와 전북북부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오는 곳이 있다. 그 밖의 전라권에는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제주도는 오전까지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고 수도권과 강원영서북부, 충남북부서해안에는 오후에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충남권남부, 전북북부 5mm 미만, 수도권, 강원영서북부, 충남북부서해안, 제주도 1mm 내외이다. 그 밖의 전라권은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4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일부 지역에는 약한 비가 내릴 전망이다. [사진=기상청 ]
4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일부 지역에는 약한 비가 내릴 전망이다. [사진=기상청 ]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은 5도 내외, 낮 기온은 20도 안팎으로 예상된다. 다만 전라권과 경남권은 20도 이상으로 오르겠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 이상으로 클 것으로 보여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경기 남부와 충청권, 대구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아침까지 경기내륙과 충남서부, 경상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4일) 전국 대체로 맑지만 곳곳 약한 비…큰 일교차 유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