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오늘(12일) 티빙서 생중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한국 축구 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4차전 경기가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경기는 오늘(12일) 오후 10시 30분 이란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대한민국은 이란과 맞붙는다.

캐스터는 배성재, 해설위원은 이동국, 서형욱이 맡을 예정이다. 이번 경기에는 해외파 선수 들이 대거 출전한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사진=티빙 제공]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사진=티빙 제공]

대한민국 대표팀을 이끄는 파울루 벤투 감독은 이란전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중동 원정에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프턴), 황의조(보르도) 등 해외파 선수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대한민국이 중동 원정의 첫 경기이자 상대전적에서 대한민국에 앞서고 있는 이란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티빙 관계자는 "상반기부터 유로2020, 분데스리가 등 스포츠 중계 외연 확대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열정을 이용자에게 생생히 전달 할 것”이라며,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채로운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갖춘 K콘텐츠 맛집 티빙에서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함께 응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오늘(12일) 티빙서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