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폰13 론칭파티…알뜰폰 가입시 최대 32% 할인


'자급제+알뜰폰 꿀조합' 프로모션…애플워치7 사전예약도 시작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13 론칭을 기념, 구매 고객들을 초청해 행사를 열었다.

LG유플러스가 개최한 비대면 아이폰13 론칭 행사에서 게스트들이 오전 12시 정각에 카운트다운과 함께 언박싱을 진행하는 모습. 좌측부터 방구석리뷰룸, 에디터H, 샘바이펜. [사진=LGU+]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8일부터 아이폰13 시리즈 개통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아이폰13 출시기념 론칭파티

LG유플러스는 아이폰13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아이폰13 레벨업 FESTA'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IT크리에이터와 팝아트 작가도 초청했다.

게스트들은 LG유플러스만의 아이폰13 혜택과 제품을 소개하고, 아이폰13 공식 론칭 1분 전인 11시 59분부터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12시에는 언박싱을 함께 진행했다. 행사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 이상 고객에게 아이폰13 프로, 아이패드에어 6, 애플워치 SE, 백화점 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경품도 증정했다.

또한 행사에 래퍼 이영지가 참석, 축하공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온・오프라인 공통 혜택으로 'AirPods 팩'과 '구독콕'을 제공했다. '에어팟 팩'은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천원, VAT 포함)' 이상 요금제 고객에 제공하는 '카테고리 팩' 혜택 중 하나로, 애플 무선 이어폰 AirPods 유선 충전 모델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구독콕은 U+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 대상 '밀리의서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제휴 혜택 중 1종을 매월 구독 형태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가입 시 네이버페이, 스마일캐시 등 8종 제휴 혜택 중 1종을 선택하면 24개월간 매월 최대 7천500원 할인쿠폰을 받는 쇼핑쿠폰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6in1 멀티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등 5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유샵 단독 사은품도 마련했다.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오는 28일까지 아이폰13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 '일상을 기록하는 비상한 방법'을 진행한다.

◆ 자급제+알뜰폰 '꿀조합'…13개월간 최대 32% 할인

LG유플러스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 성장을 위한 동반 상생 전략의 일환으로, 아이폰13 자급제폰을 구매하고 U+알뜰폰 파트너스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겐 10월 말까지 특별할인 요금제를 제공하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해 10월 론칭 후 누적 가입자는 약 13만명으로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2030세대 비중이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요금제는 월 2만3천1000원에 음성·문자 기본 제공은 물론, LTE 데이터 월 11GB를 제공하고 소진 시 매일 2GB(소진 시 3Mbps)를 추가 제공한다. 이는 기존 동일한 서비스 요금제 대비 최대 32% 할인된 금액이다. 이달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13개월간 해당 프로모션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꿀조합 고객 전원에게는 애플 정품 USB-C 20W 파워어댑터, 2만 mAh 대용량 무선충전 보조 배터리 등 2종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6(2명), 아이폰13(2명), 에어팟 프로(10명)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월드, 모빙, 서경모바일, 스마텔, 아이즈모바일, 에이모바일, 여유텔레콤, 이야기모바일, 이지모바일, 프리티, 헬로모바일, U+알뜰모바일 등 12개사가 참여한다. 개통을 원하는 고객은 U+알뜰폰 파트너스와 각각의 알뜰폰 사업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애플워치 7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개통은 오는 15일 9시부터 가능하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