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드롱기,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드롱기,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출시

드롱기가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과 스마트 가전을 추구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를 출시한다. 디나미카 플러스는 드롱기의 베스트 셀러 '디나미카' 전자동 커피머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드롱기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사진=드롱기]
드롱기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사진=드롱기]

드롱기 커피머신 전용 앱 '커피링크'를 통해 어디서나 블루투스로 맞춤형 커피를 설정, 원격으로 커피를 내릴 수 있다. '스마트 원 터치' 기술로 자주 마시는 커피를 설정하거나 '마이(MY)' 기능으로 아로마, 커피 및 우유 사용량 등을 나만의 커피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 코웨이, '의류청정기' 신규 렌털 시 할인 혜택 제공

코웨이가 오는 10월 말까지 '의류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의류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2종(FAD-01S·FAD-02S) 렌털 시 월 3천원(렌털 기간 6년 기준)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일반적으로 의류 관리 기능만 제공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의류 건조는 물론 실내 공기 청정 및 제습 기능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CES 2020'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 파나소닉코리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F1'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최신 기술을 집약한 세련된 디자인의 안마의자 EP-MAF1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사지, 지압, 두드리기 및 스트레칭 기능 등이 가능하고 사용자의 어깨 위치부터 전체적 체형을 파악해 맞춤형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온열 마사지 볼은 정밀한 움직임과 함께 온기를 전달해 실제 전문가의 손길이 닿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파나소닉코리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F1'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EP-MAF1' [사진=파나소닉코리아]

부드러운 에어백은 팔,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를 잡아주고 온열 마사지볼이 목, 어깨, 견갑골 주위 등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해 준다. 또 곡선으로 이뤄진 허리와 둔부에 마사지 볼이 잘 닿을 수 있도록 골반을 잡아주며, 팔은 전체적으로 감싸고 눌러서 마사지한다.

◆ 유닉스, '창립 43주년 특별전' 진행

유닉스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6일 하루 동안 유닉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창립 43주년 특별전'을 진행한다. 휴대성이 좋은 무선 미니고데기 '테이크아웃4'와 '캠핑용 접이식 드라이기'로 구성된 캠핑 맞춤형 세트 43개를 4만3천원에 선보인다. BLDC 헤어 드라이기 '슈퍼 디플러스 탭'도 43대 한정으로 4만3천원에 특가 판매한다.

창립 43주년 기념 특집 라이브 방송도 마련됐다.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닉스가 43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모두 담은 수분 코팅 헤어 드라이기 '에어샷U'를 기존 판매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 램리서치, 용인교육지원청·아이들과미래재단과 코딩교육 업무협약

램리서치코리아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용인 지역 중학생 대상 코딩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램리서치 헬로코딩캠프 업무협약식 [사진=램리서치코리아]
램리서치 헬로코딩캠프 업무협약식 [사진=램리서치코리아]

이번 코딩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기초 과학기술에 대한 원리를 이해하고 흥미를 갖게 해 창의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환경문제와 같이 실생활에서 부딪히는 문제를 풀어내는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롯데하이마트,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 열어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을 연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최대 25%,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는 15% 할인해준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20% 할인 판매하며,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경우 선풍기 또는 배수구 클리닝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도 25% 할인받을 수 있다.

주거공간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욕실 청소, 줄눈 시공 등 주거공간 케어 서비스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 엔비디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번들 제공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GPU가 탑재된 데스크톱, 노트북 시스템 구매자에게 한시적으로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번들을 제공한다. 이는 지포스 RTX 3060부터 지포스 RTX 3090까지 아우르는 GPU가 장착된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사진=엔비디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사진=엔비디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 및 성능 가속을 지원하는 엔비디아 DLSS를 추가하면서 지포스 게이머들에게 보다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드롱기,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