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브랜드 스톡 톱 인덱스)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BSTI 1천 점 만점에 총 858.4점으로 40위를 기록했다.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코웨이 브랜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 로보락 S7 플러스, 11번가 라이브방송 판매 시작 1분 만에 완판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로보락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오후 7시에 진행된 11번가의 라이브방송에서 로보락 S7 플러스의 준비 수량 200여 대가 1분 만에 완판됐다.

당시 로보락은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로보락 S7 플러스'를 정상 판매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또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제품유지보수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았던 것으로 보인다.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형 프린터 TZ 시리즈 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대형프린터 TZ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TZ 시리즈는 TZ-5300과 TZ-5300 MFP Z36 총 2종으로, 고속 연속 출력과 빠른 첫 장 출력 시간으로 생산성이 우수한 CAD 플로터프린터로 평가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형 프린터 TZ 시리즈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형 프린터 TZ 시리즈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TZ 시리즈는 A1 연속 출력 시 분당 4장이 출력되는 4ppm의 스펙을 자랑한다. 출력 데이터의 병행 처리 개선과 용지 핸들링 기능 향상, 커터와 캐리지의 하드웨어 속도를 개선했다. 초고속 모드로 CAD 도면을 테스트 출력한 결과 19초 만에 첫 장을 출력하는 등 빠른 출력 속도를 지녔다.

◆ 휴테크 안마의자,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골프 대회 공식 후원

휴테크산업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인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레이디스 아시안 투어(LAT) 시리즈 대회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해외 국적 선수들이 참가하는 첫 국제 골프 대회다.

휴테크는 선수 라운지와 VIP 라운지에 각각 자사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업 카이 GTS9 아트모션 얼티밋 블레이와 미스틱골드, 카이 GT9 아트모션을 설치,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컨디션 관리에 나설 방침이다.

◆ 세라젬,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실시

세라젬이 10월 한 달간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인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젬있는 가족생활'을 콘셉트로,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새롭게 출시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신제품,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다.

세라젬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사진=세라젬]
세라젬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사진=세라젬]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털 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인물화와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땡큐 패밀리 감사패,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및 손마사지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우제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러그와 협탁을 제공한다.

◆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 개최

고프로가 신제품 히어로10 블랙 출시를 기념해 '밀리언 달러 챌린지'를 개최한다. 히어로10 블랙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히어로10 블랙의 5.3K60 영상, 하이퍼스무스 4.0, 타임워프 3.0 등의 기능을 활용해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순간을 동영상으로 담고, 오는 12월 2일까지 고프로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에 제출된 영상은 고프로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히어로10 블랙 카메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된다. 우승자는 100만 달러(약 11억7천만원)를 균등하게 나눠 상금으로 전달받는다.

◆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올뉴 페스타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 달간 '이사 웨딩 올뉴(All-New) 페스타'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일까지 여러 품목을 구매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플러스 캐시백'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올뉴 페스타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올뉴 페스타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APP)에서 가전과 가구 2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제공한다. 품목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