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신작 RPG 프로젝트 대규모 특별 채용


내달 28일까지 간편서류전형 통해 각 직군별 모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개발 및 사업 등 인력에 대한 대규모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에 나서는 프로젝트는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 워와 신작 RPG 등 총 2종으로 해당 타이틀에 투입될 신입·경력직을 특별 채용 형태로 공개 모집한다.

[사진=컴투스]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원화, 배경원화, 배경모델러, TA, 연출·시네마틱)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등 개발 분야 전 직무와 ▲사업PM ▲사업운영 등이 해당된다.

원서는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28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지원자는 간편 서류 지원 절차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 등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하고 기본 인적 사항과 경력 사항,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서류 심사, 1차(화상)·2차(대면) 면접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신입 프로그래머 직군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필기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글로벌 누적 1억3천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90개국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세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 중인 대형 신작 RPG 프로젝트 등 대표 타이틀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를 대규모로 공개 모집한다"며 "컴투스와 함께 세계를 무대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