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바디프랜드가 '4D 6매틱 모듈'을 탑재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신규 출시한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안마모듈, 브레인마사지, 저소음 모드 등 여러 기능을 포함해 가성비를 갖췄다.

바디프랜드 카릭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카릭스 [사진=바디프랜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카릭스는 클라우드 화이트 바디에 부분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집 안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온라인 개최

에이서가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는 지난 8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전형과 2차 화상 면접 등을 거쳐 전국에서 총 10명의 대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10명의 앰배서더에게는 대학생들을 위한 에이서의 최신 노트북 스위프트3 FE와 스페셜 웰컴 키트가 제공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수료증과 활동증명서를 수여한다. 아울러 에이서의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며,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활동 지원금이 제공된다. 최우수 앰배서더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쿠쿠, '1구 포터블 인덕션 슬림핏' 선봬

쿠쿠전자가 별도의 설치 없이 전원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1구 포터블 인덕션 슬림핏(CIR-D101FW)'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파스타 접시 정도의 3.7cm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으로, 얇은 두께 덕분에 냄비나 프라이팬을 올려도 식탁에서 일어서지 않고 앉아서 조리할 수 있다.

쿠쿠 1구 포터블 인덕션 슬림핏 [사진=쿠쿠]
쿠쿠 1구 포터블 인덕션 슬림핏 [사진=쿠쿠]

3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간편해 1인 가구 및 자취생들의 협소한 주방 공간은 물론, 거실이나 베란다 등 집안 어느 곳에나 비치해 사용할 수 있다. 휴대성이 높아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제58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콜러노비타가 이달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58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1999년부터 해마다 진행되고 있는 MBC건축박람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리빙 기업들이 참여해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박람회에서 노비타의 인기 제품 5종을 전시한다. 방문 고객은 기술력과 제품별 기능 차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살균비데(BD-H700H0)'를 비롯해 'IOT비데(BD-N443)', '스파플러스비데(BD-AG55E)', '클린비데(C300H0)', '라인핏비데(BD-AFE50N)' 등 인기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 액세서리 증정 행사 실시

넷기어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전 구매 고객에게 회전 마운트 키트, 전원 케이블 커버 및 추가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하는 '가을맞이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뮤럴 디지털 액자 [사진=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사진=넷기어]

27인치 MC327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뮤럴 디지털 액자를 벽에 설치 시 가로 세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회전 마운트 키트'와 전원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케이블 커버',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 등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1.5인치 MC321 모델 고객은 '회전 마운트'와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를, 15.6인치 MC315 모델 구매 고객은 9만원 상당의 1년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캐리어냉장, 현대홈쇼핑서 홈프리저 앵콜 판매

캐리어냉장이 30일 현대홈쇼핑에서 캐리어 홈프리저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앞서 캐리어냉장은 지난 8월 6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홈프리저 100L, 200L 판매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캐리어 홈프리저(CSC100FDBH)는 직접 냉각 방식의 다목적 냉동고로, 도어를 상단에 부착해 최소한의 냉기 손실로 효율적인 전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빙과류부터 냉동식품, 냉동과일, 잡곡, 견과류, 어류, 육류 등의 다양한 냉동식품을 오랜 시간 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