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문화재단, 제10회 '게임콘서트' 25일 유튜브로 공개


궁금한 뇌 연구소 장동선 대표,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나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제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 중이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2021년에는 '게임과 사회'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열리는 제10회 게임콘서트에는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와 '제2의나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의 작품에 참여한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1부 강연자로 나서는 장동선 대표는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삶이 게임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들의 삶 속에 들어와 있는 게임에 대해 우리가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하여 강연을 펼친다.

2부에서 '게임 속 제2의 주인공: 성우, 게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는 김영선 성우는 게임 속 성우의 작업과정을 소개하고 성우로서 바라본 게임의 미래를 함께 예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문화재단, 제10회 '게임콘서트' 25일 유튜브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