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정재의 변신, 통했다…'오징어게임', 韓드라마 최초 美넷플릭스 1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게임'에서 삶의 벼랑 끝에 선 인물로 변신했다.

이정재는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목숨 건 서바이벌에 참가하는 성기훈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징어 게임'은 공개 전부터 이정재의 출연으로도 많은 기대를 모았다.

오징어게임 이정재 [사진=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이정재 [사진=넷플릭스]

극 중 이정재는 인생의 위기를 겪고 있던 가운데, 의문의 인물이 건넨 명함을 받고 고민 끝에 게임에 참여하는 성기훈을 연기했다.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쳤던 이정재는 강렬한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친근한 모습의 캐릭터로 돌아왔다.

이정재는 극 초반부터 정리 해고, 이혼, 사채, 도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훈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특히 초록색 트레이닝 복, 상처 가득한 얼굴 등 비주얼 적으로도 파격적인 모습으로 인상 깊은 시작을 알렸다. 게임에 돌입한 이후에는 극한 상황 속 생존에 대한 갈망부터 혼란과 갈등 등을 깊이 있게 그려냈다.

완벽하게 변신한 이정재의 모습에 극 몰입도가 높아졌다는 평이다. 더불어 친근한 얼굴을 그려내며 이정재의 보다 넓고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냈다.

'오징어 게임'은 17일 공개 이후 한국 넷플릭스 콘텐츠 1위, 한국 드라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정재의 변신, 통했다…'오징어게임', 韓드라마 최초 美넷플릭스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