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제원 아들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에 "죗값 달게 받겠다"(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이자 래퍼 노엘이 무면허 운전 및 경찰관 폭행 혐의 이후 심경을 고백했다.

노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제가 받아야 하는 죗값은 모두 달게 받고 조금 더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팬 여러분들부터 시작해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래퍼 노엘   [사진=글리치드컴퍼니 ]
래퍼 노엘 [사진=글리치드컴퍼니 ]

경찰에 따르면 노엘은 18일 오후 10시 30분께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차량을 몰다가 다른 차량과 접촉사고를 냈다. 현장 출동한 경찰이 노엘에게 신원 확인 및 음주 측정을 요구하자, 노엘은 이에 불응하며 경찰관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노엘은 현행범으로 체포돼 간단한 조사를 마치고 귀가 조치됐다.

노엘은 2019년에는 혈중 알코올 농도 0.12% 상태에서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동승자와 자리 바꿔치기한 혐의로 기소돼 1심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집행유예 중 죄질이 좋지 않은 범죄를 저지르면서 노엘의 실형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제원 아들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에 "죗값 달게 받겠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