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21년 공개채용 실시


9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회사 측은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사진=네오플]

서류 접수는 9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멋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2005년 전세계 약 7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 '오버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네오플은 올해 초 신입사원 초임 연봉을 개발직군 5천만원, 비개발직군 4천500만원으로 상향했으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지포인트 지급, 경조사 지원, 근속 휴가, 단체 상해보험 및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