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드롱기, 사상 최대 규모 옥외광고 진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드롱기, 사상 최대 규모 옥외광고 진행

드롱기가 서울과 경기,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최초로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퍼펙토(Perfetto)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태리어로 '완벽한'이라는 의미의 '퍼펙토'를 내세워 신선한 원두와 드롱기 커피머신을 활용, 완벽한 커피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드롱기 '퍼펙토 캠페인' 옥외광고 [사진=드롱기]

드롱기는 이번 옥외광고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인 만큼 서울, 경기, 부산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의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이번 광고에서 글로벌 광고모델로 참여한 브래드 피트가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카푸치노 한 잔을 여유롭게 즐기는 순간을 보여준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앞두고 상품대금 조기지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 710여 곳에 상품 대금 총 97억원을 최대 20일 앞당겨 지급하기로 했다.

이는 상여금 등 자금 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해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매년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인텔, 중소기업 위한 서버용 인텔 제온 E-2300 프로세서 공개

인텔이 중소기업을 위한 서버용 인텔 제온 E-2300 프로세서를 공개했다. 인텔은 온프레미스 서버 및 베어 메탈 클라우드 서비스를 탑재한 인텔 제온 E 프로세서를 통해 기업이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활용할 수 있는 필수 기능을 제공한다.

인텔 제온 E-2300 프로세서 [사진=인텔]

온프레미스 서버는 클라우드 서비스 설정 및 소요 비용의 불확실성, 레거시 애플리케이션 지원, 규정 준수, 중요한 고객 데이터 보호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라우드 서비스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유연하고 균형 잡힌 선택을 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 업계 최소형 1.6T 이더넷 PHY 선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가 업계 최소형 1.6T(초당 테라비트) 저전력 PHY 솔루션인 PM6200 META-DX2L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이전 세대 제품인 업계 최초의 테라비트급 PHY 솔루션인 56G PAM5 META-DX1과 비교해 포트당 소비전력을 35% 절감했다.

신제품은 고밀도 1.6T 대역폭, 공간 절약형 풋프린트, 112G PAM4 SerDes 기술 및 1~800GbE의 이더넷 속도를 지원하는 산업용 온도 등급 디바이스다. 다양한 연결성을 통해 리타이머, 기어박스 또는 리버스 기어박스, 히트리스 2:1 멀티플렉서(MUX)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디자인 재사용을 극대화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홈트족 위한 웨이브볼 출시

휴테크산업이 홈트족들을 위한 웨이브볼을 출시했다. 휴테크 웨이브볼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베이비핑크와 민트블루를 적절하게 섞인 색상을 갖췄다. 그립감이 좋으며 무선 방식의 사용법으로 필요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웨이브볼 [사진=휴테크]

또 볼 전체에 섬세하게 각인된 입체 웨이브 라인과 돌기로 마사지 효과는 높이고 사용 중 이탈을 방지해 사용감을 향상시켰다.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부상을 방지하여 편안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강렬한 진동 마사지 기능을 갖춰 목, 어깨, 팔 등 전신 부위에 뭉친 근육과 평소 손이 닿지 않던 부위까지 지압하듯 시원한 마사지감을 제공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