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웰스 안마의자 최고급형' 신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 '웰스 안마의자 최고급형' 신제품 출시

웰스가 '웰스 안마의자 최고급형(HN877TOA)'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체형, 몸 상태, 취향 등에 맞춰 전신 및 부위별 최적의 안마 효과를 준다. 신체 곳곳을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4D 마사지', 인체 굴곡에 최적화 된 'SL 프레임 및 자동 체형 인식 기능', 자동 16종, 수동 12종 총 28종의 안마 기능 등을 적용했다.

'웰스 안마의자 최고급형' 신제품. [사진=웰스]

또 64개 에어백과 온열 마사지볼을 이용해 전신을 안마하고, 무빙 지압 모듈과 두드림 마사지 기능으로 보다 세밀한 손·발 관리도 가능하다. 마사지 강도와 속도 역시 각 12단계, 6단계로 세분화해 간편하게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파인디지털, 지능형 ADAS 블랙박스 '파인뷰 X6' 판매

파인디지털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기능을 바탕으로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풀HD 지능형 블랙박스 '파인뷰 X6'를 출시한다. '파인뷰 X6'는 어린이 보호구역의 이면 도로까지 정확하게 인식할 뿐만 아니라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 등 주의가 필요한 구간을 음성과 화면으로 동시 안내하는 안전운전 도우미 2.0 기능을 탑재했다.

앞차 출발, 전방 추돌, 차선 이탈 등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ADAS도 지원한다. 아울러 녹화영상의 효율적인 압축을 통해 화질 손상 없이 표준 녹화 모드 대비 약 2배 길게 저장하는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적용해 메모리카드의 효율성도 높였다. 고용량 영상을 순차적으로 저장해 메모리카드의 저장 효율을 높이고 주기적인 포맷 없이도 메모리카드를 관리할 수 있는 포맷 프리 2.0 기능도 탑재했다.

◆유닉스, 초경량·무진동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 선봬

유닉스가 초경량·무진동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을 선보였다.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은 울트라 BLDC 모터 적용으로 제품의 무게와 진동을 최소화한 헤어드라이어다. 기존 BLDC 모터보다 크기가 작은 울트라 BLDC 모터를 탑재해 337g 가볍다. 슬림한 디자인에도 1700W 고출력에 무진동, 저소음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유닉스 '슈퍼 디플러스 에센셜'. [사진=유닉스]

울트라 BLDC 모터를 통한 무진동 설계, 제품에 적용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 시 헤어드라이어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아 안정적이다. 또 기존 BLDC 모터 제품 대비 소음이 크게 줄었다. 울트라 BLDC 모터는 분당 회전수가 10만RPM, 바람 주기가 130만에 달해 기존 BLDC 모터보다 강력하면서도 따갑지 않은 바람을 제공한다.

◆쿠쿠, 밥솥 모델로 가수 성시경 발탁

쿠쿠전자가 가수 성시경을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성시경이 함께한 신규 TV CF는 지난 3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쿠쿠전자는 TV CF 론칭을 기념해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시경과 함께하는 트윈프레셔 밥솥 레시피' 퀴즈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신규 TV CF 감상 후 광고 속 성시경이 스테이크 덮밥을 만드는 데 활용된 트윈프레셔 밥솥의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의 전기 압력 밥솥과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쿠첸, 추석맞이 '2021 한가위 특별기획전' 진행

쿠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2021 한가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밥솥과 전기레인지(인덕션),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등을 최대 50%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농협양곡x쿠첸121건강잡곡(500g)'이 증정되며 회원가입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첸 '2021 한가위 특별기획전'. [사진=쿠첸]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개인 SNS에 쿠첸몰 추석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유 링크와 함께 추석 소원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앞두고 김치냉장고 미리구매 행사 실시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김치냉장고 미리구매 행사를 연다. 해당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최대 5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과 삼성 큐브 냉장고 또는 인덕션(2구)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0만 점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 점을 추가로 준다. 오는 12일까지 LG전자 2022년형 오브제 김치냉장고(491L)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5일까지 위니아딤채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추석 앞두고 선한과일 행사

전자랜드가 오는 13일까지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과일 패키지 선물 상자 2종, 혼합 과일 세트 3종, 제수용 홍로 사과, 신고 배, 황금향, 샤인머스켓, 로얄 망고 등이다.

전자랜드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 [사진=전자랜드]

선물세트는 서울청과 경매사가 엄선한 특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 즉시 재발송하는 '100% 신속 보상제'도 운영한다. 추가로 5만원 이상의 행사 상품 구매 후 온라인몰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