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 外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렉트로룩스가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
일렉트로룩스가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는 배터리 무상 교체,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내 '퓨어 Q9 파워프로' 인디고 블루 또는 사틴 화이트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모빌아이, 지커와 자동차 미래 위한 파트너십

인텔 자회사 모빌아이가 지리홀딩그룹의 모빌리티 기술 브랜드 지커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산업에서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했다. 모빌아이와 지커는 첨단 지능형 차량 시장에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빌아이는 장기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지커와 협력해 다양한 지커 모델을 위한 정교한 기능을 갖춘 고급 ADAS 시스템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은 4분기 모빌아이 슈퍼비전을 탑재한 지커 자동차 출시와 함께 시작된다.

◆SK매직, 3300W 초고화력 '올 파워 인덕션' 출시

SK매직이 3천300W의 초고화력을 모든 화구에서 사용 가능한 '올 파워(All Power) 인덕션(모델명: IHR-BF300)을 출시했다.

SK매직 올 파워 인덕션 [사진=SK매직 ]
SK매직 올 파워 인덕션 [사진=SK매직 ]

올 파워 인덕션은 3구 제품으로 3개의 화구 모두 3천300W의 최고화력을 지원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기존 원형 형태에서 사각형 타입의 '풀 인덕션 코일'로 전면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 모두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 '맘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맘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맘편한 하이드림은 사연 공모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롯데하이마트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프로젝트는 격월로 진행하며 올해 들어 5번째다. 9월 한 달간 롯데 CSV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3개 가정을 선정해 10월29일 결과를 발표한다.

◆에코백스, 이베이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참여

배우 현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가 오는 14일까지 이베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

에코백스가 이베이코리아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  [사진=에코백스 청소기 ]
에코백스가 이베이코리아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 [사진=에코백스 청소기 ]

한가위 빅세일은 역대 한가위 프로모션 중 최대 규모로 펼쳐지며, 이베이 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마켓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엔비디아, 최첨단 대화형 AI 모델 발표

엔비디아가 오는 3일까지 열리는 '음성 언어 처리 학회 인터스피치 2021'에서 표현적 음성 합성을 위한 최첨단 대화형 인공지능(AI) 모델을 공개한다. 해당 모델은 고품질에 제어 또한 가능한 음성 합성을 구현해 인간 음성의 풍부함을 잡음 없이 담아낸다.

엔비디아의 모델들은 은행과 소매업계의 음성 자동화 고객 서비스 라인을 지원하고 비디오 게임과 소설 속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디지털 아바타용 실시간 음성 합성도 지원한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부스트 이벤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