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양,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광고·홈페이지 선보여


홈페이지 개편해 디자인·편의성 강화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한양이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 등 지난 7월 주택 브랜드 리뉴얼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양은 1일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수자인 TV 광고 대표 이미지 [사진=한양]
수자인 TV 광고 대표 이미지 [사진=한양]

수자인 광고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통해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많은 건설사들이 유명 모델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과 달리, 한양은 수자인이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연출에 초점을 맞춘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한양은 전(前) 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은 평범한 일상이 수자인을 만나면 작품이 된다는 컨셉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고와 함께 수자인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세련미와 균형감을 강조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도록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개선했으며, 관리자 페이지를 보완하여 고객이 AS문의나 질의사항 등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한양은 수자인 광고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양수자인 홈페이지에서 수자인 BI를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805명에게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양,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광고·홈페이지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