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일주일간 피코크 全상품 30% 할인 外


이마트24에서 한 고객이 피코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에서 한 고객이 피코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이마트24, 일주일간 피코크 전 상품 30% 할인

이마트24가 다음달 1~7일 모든 피코크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집콕족 물가 낮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현재 가정간편식, 냉장·냉동 안주류, 샐러드, 간식 등 60여종의 피코크 상품을 운영 중이다. 이마트24는 모든 피코크 상품을 할인 판매해 근거리 쇼핑족을 끌어 들인다는 전략이다.

더불어 이마트24는 9월 한 달간 지난해보다 200여종 늘린 1천940여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등 덤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생필품 행사 상품을 30% 이상 확대했다. 홈술족 증가에 따라 주류 행사 상품도 전년보다 220여종에서 290여종으로 30% 이상 늘렸다.

◆ G마켓·옥션, 추석 라이브커머스 진행

G마켓과 옥션이 명절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한다. 식품, 화장품 등 추석 전용 단독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파격적인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다음달 1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 기간 중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CJ제일제당·아모레퍼시픽·오뚜기·LG생활건강이 참여하고, 각 브랜드 별 명절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단독 선물세트, 단독 굿즈 등을 선보인다.

첫 번째 방송은 9월 1일 오후 8시, CJ제일제당과 함께 신상품 및 명절 패키지를 판매한다.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_스핀오프' 방송으로 진행하며, 이준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대표 상품으로 신제품 '고메 치킨'을 선보이며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품 구성 단독 세트도 마련했다.

◆ 쿠팡, '가을 리빙 페어' 오픈

쿠팡이 가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가을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침구부터 인테리어 용품, 가구까지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공간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숙면의 공간 침실' 파트에서는 매트리스를 포함해 침구세트, 무드등 등 숙면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완벽한 수납공간 드레스룸' 코너에서는 행거를 비롯해 옷장, 옷방정리를 위한 정리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편안한 쉼의 공간 거실' 코너에는 소파, 수납장, 스탠드 등 가을 거실 분위기를 바꿔 줄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인기 리빙상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 혜택도 제공한다.

◆ 인터파크, 오픈마켓 최초 친환경 'BYD 전기지게차' 판매

인터파크가 세계 최대 전기차 제조사 BYD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홍진기업과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친환경 전기지게차 'BYD 리튬인산철배터리 지게차'를 온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

구매는 인터파크 상품 페이지를 통해 결제 후 판매처 홍진기업의 해피콜 상담을 진행하면 최종 계약과 함께 완료된다. 전기지게차 인도는 최종 계약 완료 후 최소 7일에서 최대 15일 이내 판매처 본사 직원의 직접 배송을 통해 진행된다.

구매 외에 36개월과 60개월 렌탈 서비스도 별도 선납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기지게차 구매 시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포인트를 최대 70만원까지 지급하며, 장기 렌탈 서비스 이용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홈쇼핑모아, 홈쇼핑 신상품 중 '화장품' 관심 가장 높아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홈쇼핑 신상품만 모은 '신상품 탭'의 8월 방송알람 설정 수를 분석한 결과 '화장품(27%)' 방송 알람 설정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화장품에 이어 '패션·잡화(23%)', '식품(18%)', '생활·주방(9%)', '가전·디지털(8%)' 순으로 신상품에 대한 방송 알람 설정이 이뤄졌다.

또 8월 화장품 신상품 중에서는 '쟈스 콜라겐 멀티밤'이 구매량 1위를 기록했고, 패션·잡화에서는 '풀앤조 코코 레이디 자켓'이, 디지털·가전은 '맛있는 녀석들 롤팬', 식품은 '고창황토 햇 밤고구마', 생활·주방 부문은 '스칸디노티아 IH솥뚜껑 그리들'의 구매가 가장 높았다.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의 신세계 대전점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의 신세계 대전점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메르·아미, 대전에 첫 입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가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 대전점 2층에 위치한 르메르 단독 매장에는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색상들로 구성된 남녀 기성복 컬렉션 뿐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라인으로 총망라했다. 특히 한국에서만 독점으로 전개하는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잿빛) 컬러의 크로아상백을 판매한다.

또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도 대전 첫번째 매장이자, 국내 7번째 단독 매장을 신세계 대전점 2층에 들어섰다. 아미는 글로벌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해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완성했다.

◆ 한섬 SJYP, 샘바이펜 협업해 '컬래버 콜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유명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 협업해 '컬레버레이션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전국 SJYP 매장 13곳과 한섬의 종합 패션몰 H패션몰에서 판매한다.

샘바이펜은 자유롭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창조해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한섬 관계자는 "SJYP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샘바이펜의 경쾌한 에너지가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SJYP의 대표 캐릭터 '디노(DINO)'를 새롭게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크롭 니트·드레스·스커트는 물론, 맨투맨·야구 점퍼 등 캐주얼한 제품 등 총 21종을 선보인다.

◆ 아모레, 마몽드X세컨드모닝 기획전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선 두 브랜드가 함께 만든 한정판 '핑크 레모니 에코백'을 선보인다. 네이버와 아모레몰 등에서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구매하면 에코백을 증정한다.

핑크 레모니 에코백에는 세컨드모닝의 대표 캐릭터인 '레모니'와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의 대표 색상인 '핑크'를 결합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피부와 일상에 기분 좋은 변화'를 선사하고자 하는 마몽드와 '일상 속 스며들어 있는 소소한 행복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세컨드모닝이 만나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하는 협업을 이뤘다.

◆ 롯데리아,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버거 선발전' 개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2021년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버거 선발'을 위한 예선 및 결선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롯데리아는 레전드버거 선발을 위해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사전 투표를 통해 상위 10개 버거를 선정했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상위 10개 버거 중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한 버거를 선발한다.

이어 8일부터 14일까지 지난해 레전드버거 투표 1위를 차지한 오징어버거와 상위 10개 버거 중 예선을 통과해 선발된 레전드버거와의 2차 결선 투표를 운영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레전드버거는 더욱 푸짐하고 알차게 구성해 오는 10월 출시할 계획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8월 마지막 날 '31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의 '31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의 31 데이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만약 해피오더 앱, 카카오톡 채널,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 31데이에 참여하면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나흘간 동일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31데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쿼터 4천원 할인 혜택' 쿠폰을 영수증 형태로 제공한다. 여기에 해피페이를 통해 행사 참여 시 구매 금액의 10%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일주일간 피코크 全상품 30% 할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