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블록버스터급 호스트로 돌아왔다


9월 4일 첫 방송…'레전드X뉴페이스' 크루진·기부 코너 '와우 박스' 신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4년만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오는 'SNL 코리아'가 신선한 크루진, 초호화 호스트, 기부 코너 '와우 박스(WOW BOX)' 신설 등으로 새로워진 모습을 예고했다.

SNL코리아 홍보 이미지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대표 강한승, 박대준)는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를 다음달 4일 공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SNL 코리아'는 NBC의 대표적인 코미디쇼로 국내에서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예능이다.

이번 'SNL 코리아'에는 신동엽을 필두로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이 합류한다. 뿐만 아니라, 첫 회의 포문을 여는 이병헌을 비롯해 하지원, 조정석까지 호스트 라인업을 확정했다.

'SNL 코리아'는 이번 신규 시즌을 맞아 매 회 출연 호스트의 이름으로 '와우 박스'를 기부하는 기부 코너를 신설했다. '와우 박스'란 'SNL 코리아'에서 특별 기획한 것으로, 호스트가 원하는 기부처와 대상에 맞춰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는 기부 박스다.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