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PC 게임 '산나비' 게임스컴 2021 출품


인디 아레나 부스 통해 키아트 및 데모 버전 확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를 게임스컴 2021에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오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산나비는 게임스컴 '인디 아레나 부스(Indie Arena Booth) 2021'에 참가한다. 인디 아레나 부스는 게임스컴이 선정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고 개발자와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 33개국 114개의 게임이 참여한다. 산나비는 유일한 한국 개발사의 게임으로 선정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 세계 이용자는 인디 아레나 부스를 통해 산나비를 포함한 다양한 인디 게임들의 트레일러 영상과 키아트를 확인할 수 있고 데모 버전도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팀(Steam)에 게임스컴 특별 페이지가 열린다. 게임쇼 기간 동안 특별 페이지를 통해서도 산나비의 데모 버전 체험 및 각종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진행된 텀블벅 모금에서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하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PC 게임 '산나비' 게임스컴 2021 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