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3번째 아이돌 예능 제작…'취향의 아이콘' 20일 첫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아이콘 단독 예능 '취향의 아이콘'이 웨이브 오리지널로 선보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20일 그룹 아이콘이 출연하는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취향의 아이콘'은 '소년멘탈캠프2' '반전의 하이라이트'에 이어 웨이브가 올해 공개한 3번째 오리지널 아이돌 예능이다.

취향의 아이콘 [사진=웨이브]
취향의 아이콘 [사진=웨이브]

총 12회로 구성된 '취향의 아이콘'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본편 공개 후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이어 서비스된다.

이 작품은 아이콘 멤버(김진환, 바비,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들이 함께 떠나는 2박 3일간의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경관과 숨겨진 명소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서로의 성향, 취향, 버릇까지 모두 알고 있는 데뷔 7년 차 아이돌의 관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미션과 각자의 방에서 그동안 풀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까지 더해져 멤버들의 깊은 내면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웨이브에서 지난 4월과 5월에 각각 독점 공개된 '소년멘탈캠프2'와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누적 합산 시청자 수 10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3번째 아이돌 예능 제작…'취향의 아이콘' 20일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