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갤러리아百, 피아제 빈티지 컬렉션 전시 外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갤러리아百 "60~70년대 클래식 주얼리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 마스터피스존에서 오는 22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의 테마는 '특별한 장인들'이다. 1960~70년대에 제작된 피아제 '빈티지 컬렉션' 전시와 해당 주얼리에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1971년에 출시한 '커프 워치 컬렉션'으로 해당 컬렉션 3개 제품이 전시된다. 금을 유연하게 다듬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비판매용으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 GS리테일, 오모김치찌개라면 친환경 포장재로 변경

GS리테일이 대표 자체 브랜드(PB) 상품들의 비닐, 플라스틱 포장재를 분리수거와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포장재로 교체한다.

친환경 포장재가 적용된 상품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 ▲틈새라면 ▲버터갈릭팝콘 ▲초코렛타 ▲구운란 등의 식품류와 ▲대나무화장지3겹12롤 ▲조르단칫솔 ▲조르단치실 등 비식품류 총 8종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친환경 포장재 변경에 대한 효과를 연간 약 700만개가 판매되는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대입해 산출해본 결과, 에베레스트 산 높이의 약 109배에 해당하는 포장재가 친환경 소재로 변경될 것으로 분석했다.

◆ 인터파크,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최대 60% 할인

인터파크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골프·축구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31일까지 '혹서기 골프템 기획전'을 연다. 아디다스골프, 캘러웨이, 나이키골프, PGA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인터파크 단독 특가 및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축구용품 특가전'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축구화, 축구공, 유니폼, 용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축구공 티로클럽, 미즈노 축구 라그랑 게임저지, 아디다스 아동 축구화 프레데터 등이다.

◆ 무신사, 인기 브랜드 9곳과 만든 골프공 컬렉션 판매

무신사가 MZ(밀레니얼+Z)세대 인기 브랜드 9곳과 제작한 '골프공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골스튜디오 ▲마우이앤선즈 ▲마크 곤잘레스 ▲슬로코스터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이벳필드 ▲캐피탈 라디오 튠즈 ▲커버낫 ▲키르시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프공에는 각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 이미지와 로고를 새겼다. 패키지는 화이트, 옐로, 레드, 블루,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타이포그래피가 눈에 띈다. 1더즌을 한 브랜드당 100세트씩 구성해 총 9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 브랜디, 가수 비비 새 모델 발탁…하루배송 캠페인 시작

브랜디가 뮤지션 비비(BIBI)를 새 모델로 발탁하고 '하루배송 캠페인'을 시작한다.

하루배송은 전국 어디든 자정까지 주문하면 익일 도착하는 서비스다.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주문시간을 오후 2시에서 자정까지로 대폭 확대했다. 특히 서울지역의 경우 주문 당일 배송 받는 '저녁도착'과 밤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는 '새벽도착' 하루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마침내 옷도 하루배송 시대' 슬로건을 담은 브랜디 하루배송 캠페인은 디지털은 물론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브랜디는 365일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배송의 경우 8월 말까지 무료반품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다가오는 가을 맞아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가 다가오는 가을 맞아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그랜드 조선 제주, '어텀 브리즈' 패키지 출시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휴식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다음달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전 객실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1박, 오름정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하는 아리아 뷔페 조식 2인 혜택, 그랜드 조선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1박당 제공)이 포함된다.

선착순 300팀에게는 100% 대나무로 제작된 캐나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아 테일러(XENIA TALER)'의 디너 플레이트와 사이드 플레이트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피크닉 바스켓'을 제공한다.

◆ CJ올리브영 신입사원, 한부모가정 아동 위한 봉사활동

CJ올리브영은 지난 17일 올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12명을 대상으로 미혼한부모 가정 아동을 위한 어린이용 환경교육 팝업북을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입사원들은 미리 수령한 '팝업북 만들기 키트'를 활용해 팝업북을 만들었다.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어린이용 교육 도서로, 탄소 절감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 등의 내용을 담았다.

완성된 팝업북은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그린티 시카 선로션'과 함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탁, 미혼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X 코요태' 뮤직비디오 공개

롯데푸드가 코요태와 함께한 의성마늘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일명 '마늘송'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코요태의 대표곡 '실연'을 의성마늘햄에 어울리게 편곡했다.

'의성마늘햄송'은 중독성 있는 실연의 후렴구 '나만을 사랑한다 했잖아'를 재치 있게 변형했다. '나 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햄도 사랑한다 했잖아' 후렴구는 재미 있으면서도 의성마늘햄을 떠오르게 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촬영한 코요태의 각별한 애정이 담긴 뮤직비디오"라며 "장수 브랜드인 의성마늘햄과 장수 그룹 코요태 모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리틀클로젯, FW 리뉴얼 론칭…'동물 캠페인'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키즈 패션 브랜드 '리틀클로젯(LITTLE CLOSET)'이 FW 시즌을 맞아 리뉴얼 론칭, 동물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

FW 시즌을 맞아 리틀클로젯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콘셉트, 패키지 변경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기존 어패럴에 한정되어 있던 상품군이 FW에는 액세서리, 반려동물 상품 등 라이프스타일로까지 확장했다.

리틀클로젯의 2021 FW 캠페인 메인 테마는 '홈커밍 애니멀스'다. 동물이 관찰하고 기르는 대상이 아닌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친구라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위해 리틀클로젯은 크리스 호튼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귀엽고 친숙한 동물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 페르노리카, 국제주류품평회 IWSC서 25관왕 수상

세계적인 주류기업 페르노리카를 대표하는 제품들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영국의 국제주류품평회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

발렌타인의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5년'과 로얄살루트의 '62 건 살루트', '아벨라워 12년, 14년, 아부나흐' 3종을 포함한 총 5개의 제품들은 만점에 가까운 98점 이상을 획득해 '골드 아웃스탠딩 (Gold Outstanding) 2021'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아벨라워 아부나흐'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최고점인 99점을 획득했다. 게일어로 '오리지널'이라는 의미를 가진 아부나흐는 18세기 전통 방식 그대로 시작부터 끝까지 핸드 메이드로 빚어진 싱글 몰트 위스키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갤러리아百, 피아제 빈티지 컬렉션 전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