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영FBC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 한정 출시


카베르네 소비뇽 1병·카베르네 메를로 3병 등 와인 4병과 접이식 폴딩 카트 구성

아영FBC가 와인과 폴딩 카트를 더한 패키지 상품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아영FBC]
아영FBC가 와인과 폴딩 카트를 더한 패키지 상품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아영FBC]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영FBC가 와인과 폴딩 카트를 패키지 한 상품을 출시했다.

12일 아영FBC는 칠레 VSPT(산페드로)사의 대표 와인 알파카와 폴딩 카트를 더해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는 늘어나는 캠핑족의 수요에 폴딩 카트, 랜턴 등의 캠핑용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과 알파카 와인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대량 구매 시에도 무거운 와인 운반이 부담되지 않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는 알파카 카베르네 소비뇽 1병과 카베르네 메를로 3병 총 4병과 함께 알파카 로고가 들어간 접이식 폴딩 카트로 구성됐다. 특히 알파카 폴딩 카트는 캠핑이나 마트에서 와인을 대량으로 구매할 때도 와인 여러 병을 담아 운반하거나 간이 테이블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아영FBC는 칠레의 산페드로사와 알파카 와인의 유통, 판매 계약 체결 이후 대형마트와 편의점, 일반 와인샵에서 판매하며 알파카 와인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알파카 동물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가 인상적인 알파카 와인은 산페드로사의 대표와인 중 하나로 한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을 중심으로 아시아 판매 1위를 기록했을 만큼 아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다. 전체 생산량의 94%가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을 정도다.

이 중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Alpaca Cabernet Merlot)는 짙은 루비 레드 색상을 띄며 향긋한 바이올렛 꽃 내음과 라즈베리, 블루베리 같은 베리류 향이 두드러진다. 바닐라, 초콜릿, 오크 터치의 부드러운 아로마가 이어진다. 산뜻한 산도와 엷게느껴지는 탄닌이 더해져 지속적으로 좋은 균형감을 보여준다

아영FBC 관계자는 "알파카 와인이 대형마트, 편의점까지 확대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라며 "다가오는 가을 캠핑을 앞두고 선보이는 '폴딩 카트 패키지'는 알파카 와인을 담아 운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하여 주말, 휴일을 맞아 캠핑의 낭만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의 가격은 4만원대로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과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청담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영FBC '알파카 폴딩 카트 패키지' 한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