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글로벌 신작 '리니지W' 티저 사이트 오픈


원작 '리니지' 정통성을 계승해 글로벌 IP로 개발…19일 온라인 쇼케이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모바일 게임 '리니지W(Lineage W)' 티저 사이트를 11일 공개했다.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월드와이드(Worldwide)’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오는 8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회사 측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출시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역사서 콘셉트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인 '프롤로그(Prologue)'는 리니지W의 핵심 콘셉트를 소개한다. ▲영원 ▲피의 맹세 ▲상상의 현실화 ▲새로운 전장 ▲명예와 희생 등 총 다섯 가지 키워드를 짧은 콘텐츠 영상에 담았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 내 '커밍 순(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8월 19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W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