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사면 명품백 준다 外


이마트24에서 한 고객이 명품백 이벤트 중인 파우치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에서 한 고객이 명품백 이벤트 중인 파우치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사면 명품백 준다

이마트24가 명품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 음료를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앱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다. 이 스탬프를 5개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파우치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한 번에 5개 구매 시에도 스탬프가 5개 생성된다. 이마트24는 이벤트 종료 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백·지갑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샤넬 '보이 샤넬 플랩백'(1명), 2등은 구찌 '패들락 미니백'(3명), 3등은 프라다 '패디드 미디어 클러치'(5명), 4등은 보테가베네타 '3단 폴더형 지갑'(10명), 5등은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홈플러스, 폭염 달래는 보양식 할인전 진행

홈플러스가 말복(10일)을 맞아 신선식품부터 간편식까지 다양한 보양식 관련 상품을 모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대표적인 보양식 삼계탕 재료를 대거 마련했다. 국내산 생닭을 3마리 구매 시 9천900원 대에, 닭볶음탕용 생닭을 1.2kg에 5천900원 대에 판매한다. 또 훈제오리 단호박찜, 문어 초무침 등 이색 보양식을 만들 수 있는 ▲정다운 마늘담은 훈제오리 ▲간편한 손질문어 ▲킹단호박 등 상품도 할인해 선보인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등 50종의 보양 간편식을 모아 기획전을 열고,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IFC몰, 디즈니 아트 컬렉션 'MPX갤러리' 오픈

IFC몰이 디즈니 아트 컬렉션과 함께 'MPX갤러리'를 오픈한다. IFC몰은 고객들에게 예술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MPX갤러리를 기획했다.

MPX갤러리는 IFC몰 L3층에서 운영된다. MPX갤러리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리미티드 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1928년 첫 선을 보인 미키마우스부터 마블의 뉴어벤져스 시리즈까지 약 100년에 걸친 디즈니의 헤리티지와 세계관을 총망라한 300여점 이상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은 170년 전통의 미국 코닝사의 초프리미엄 글라스 프레임인 마스터픽스로 독점 제작,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 11번가-바디프랜드, 'BTS 에디션' 안마의자 단독 판매

11번가는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안마의자 '팬텀Ⅱ BTS 블랙스완'을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팬텀Ⅱ BTS 블랙스완은 바디프랜드가 방탄소년단과 협업 한 최초의 제품이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인기 모델인 '팬텀Ⅱ'에 방탄소년단 정규 4집 앨범 수록곡 'Black Swan'의 공식 아트워크 디자인과 방탄소년단 로고가 곳곳에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헤드쿠션 부분에는 한정판 스페셜 넘버가 자수로 새겨져있다.

팬텀Ⅱ BTS 블랙스완은 오늘(9일) 오후 11시부터 10일 오전 11시까지 '타임딜'을 통해 50대 한정 수량 판매된다. 총 86만원 상당에 달하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 브랜디, 하루배송 주문 시 왓챠 이용권 선착순 20만장 증정

브랜디가 하루배송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는 '언텍트 영화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디는 올여름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OTT) 왓챠와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10일 이용권 20만장을 하루배송 주문 고객에게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디에서 하루배송 주문시 와이우먼킬 시즌2 포토카드 형태의 이용권이 함께 배송되며 카드 뒷면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에비앙이 선보인 '플라워 패키지'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에비앙이 선보인 '플라워 패키지'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에비앙, '한정판 플라워 패키지'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이 '꾸까', '발트글라스'와 손잡고 친환경 굿즈가 포함된 '플라워 패키지'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에비앙 플라워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며 식물을 활용한 홈 인테리어를 통해 정서적 안정과 활력을 찾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기획한 제품이다.

패키지는 에비앙 330mL 페트병 2개와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꽃다발, 버려진 와인병과 위스키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친환경 에비앙 꽃병으로 구성됐다. 에비앙 플라워 패키지는 9일부터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 온라인몰 '칠성살롱'에서 3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 농심켈로그, 비대면 기부 레이스 '켈로그 프로틴런' 개최

농심켈로그가 국내 비대면 마라톤 브랜드 애니멀런과 협업해 몸속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고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열흘 간 진행된다. 인증 기간 동안 에너지와 탄력을 충전하는 참여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는 비대면 레이스다.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코로나 19로 인해 결식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참가비는 2만5천원이며, 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착순 2천명을 사전 참가자로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기념하는 메달, 스티커와 더불어 미션 수행 중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 바',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 등을 제공한다.

◆ 샘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

샘표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CCM)' 도입을 선포했다.

CCM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년 주기로 인증하는 제도다.

샘표는 회사의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 중심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기로 결정했다. 샘표는 김정수 홍보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으며, 소비자중심경영 사무국을 신설해 효율적인 고객중심경영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다.

◆ 이랜드 스파오, 검정고무신과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만화 '검정고무신'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검정고무신은 1960년대를 배경으로 기영이네 가족의 일상을 그려낸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과거 TV에 방영되며 가족애가 담긴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국민을 웃게 했던 여러 명장면은 최근까지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회자 되고있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1종, 파자마 3종 등 총 4종의 의류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긴팔 파자마 세트는 검정고무신에 등장하는 복장과 패턴을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고피자, 배우 이동욱 '1인 피자의 시작' TV 광고 온에어

글로벌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요즘은 GO런식 피자는 1인식', '1인 피자의 시작 고피자'이다. 1인 피자 시대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MBC, JTBC, tvN 등을 포함한 전국 지상파와 케이블 TV, 유튜브, 고피자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방영된다.

고피자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공식 SNS 계정에서는 포토 카드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당첨 고객 대상으로 개인 이름이 새겨진 맞춤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 무신사, 라이브 방송으로 럭셔리 브랜드 판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프랑스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 키츠네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하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날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무신사 부티크가 100% 직매입한 메종 키츠네의 티셔츠, 맨투맨, 카디건 등 다양한 상의와 잡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방송을 기념해 최대 1만5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질문과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 추첨으로 메종 키츠네 트리컬러 폭스 토트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사면 명품백 준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