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테스트 4일간 실시


주요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 공개…블록체인 접목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게임 '미르4'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8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글로벌 CBT는 영어와 중국어 간·번체, 일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의 경우 스팀과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진=위메이드]

이번 CBT에서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호쾌한 경공은 물론, 장대한 서사를 따라 진행되는 튜토리얼과 퀘스트를 통한 모험, 미궁, 토벌, 비곡 등 미르4 핵심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특히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한 '4대 분기 플레이'와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프리루팅 등 미르4만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제공한다.

한편 미르4는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CBT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글로벌 서비스 안정화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미르4는 170여개국, 12개국 언어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와 FT(Fungible Token) 기술을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 및 흑철 자원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