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위클리, '홀리데이 파티' 틱톡서 단독 선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일부를 선공개한다.

위클리는 오는 8월 2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을 통해 미니 4집의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의 음원 일부를 단독 선공개할 예정이다.

위클리 콘셉트 포토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콘셉트 포토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틱톡을 통해 일부 최초 공개되는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노래한 곡으로, 위클리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이번 음원 일부 선공개는 위클리를 응원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신곡 'Holiday Party'를 특별히 미리 공개하는 것으로, 위클리는 틱톡 영상을 통해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신곡 음원 일부와 함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위클리는 데뷔 전후 틱톡을 통해 꾸준히 재치 넘치는 숏폼 콘텐츠와 댄스 영상, 환경 캠페인 챌린지 참여 등 폭 넓은 활약을 펼치며, 공식 계정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음원 사용 영상이 틱톡에서만 40만 개 이상 쏟아졌고, 틱톡 계정 누적 '좋아요' 수는 1000만 개를 돌파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짐작하게 한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를 포함해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We play(위 플레이)'를 통해 음반-음원-MV 조회수에서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으며, 활동곡 'After School'이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루키' 저력을 과시했다. 이러한 압도적 글로벌 성과에 힘입어 위클리는 오는 8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로 컴백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위클리, '홀리데이 파티' 틱톡서 단독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